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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효율 가전 구매지원 사업

한전 전기요금 복지할인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복지 확대를 위해 고효율 가전제품 구입시 구매비용의 10%(가구당 30만원 한도)를 지원해주는 사업

*취약계층은 20%로 확대됨



사업기간은?

구매기간 : 2021년 4월 23일 ~ 예산 소진시 까지
신청기간 : 2021년 4월 23일 ~ 예산 소진시 까지
2021년 4월 23일 이후에 구매한 제품이 대상이며, 이전에 구매한 제품은 지원대상 아님

 

어디서 구매/신청?

구매는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가능. 단, 반드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이 있어야 함.
지원 사업 신청은 한전 고효율 가전 구매비용 지원사업 메뉴에서 가능 사업신청

 

지원 가능 제품은?

아래 11개 품목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제품
반드시 에너지소비효율등급 라벨사진의 '등급'과 '적용기준 시행일' 확인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 신청 절차

사업 세부안내 및 지원대상 확인, 지원신청, 지역별 담당자, FAQ

고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지원신청 홈페이지

(http://www.en-ter.co.kr/support/main/main.do)

 

본인 신청 시 구매비용 지원신청 절차

환급 지원 대상 품목 및 제품검색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제품 구매

* 거래내역서(구매자 성명, 구매 품목 및 모델명, 판매처 상호ㆍ사업자 번호, 판매자 전화번호, 직인 포함), 영수증(카드 또는 현금 영수증에 한함) 발급

** 거래내역서의 구매자와 지원금 지급 받을 분이 동일해야 환급 가능

온라인 지원금 사이트로 신청(

본인신청

선택)

- (회원가입) 본인 휴대폰 인증, 개인정보 입력, 개인정보 활용 동의

- (제출서류) 거래내역서, 영수증, 효율등급 라벨, 제품 일련번호 명판

- (지급계좌) 지원금 지급 받을 본인 명의의 계좌등록

 

가구원 신청 시 구매비용 지원신청 절차

환급 지원 대상 품목 및 제품검색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제품 구매

* 거래내역서(구매자 성명, 구매 품목 및 모델명, 판매처 상호ㆍ사업자 번호, 판매자 전화번호, 직인 포함), 영수증(카드 또는 현금 영수증에 한함) 발급

** 거래내역서의 구매자와 지원금 지급 받을 분이 동일해야 환급 가능

온라인 지원금 사이트로 신청(

가구원 신청

선택)

- (회원가입) 가구원 본인 휴대폰 인증, 개인정보 입력, 개인정보 활용 동의

- (제출서류) 거래내역서, 영수증, 효율등급 라벨, 제품 일련번호 명판,

위임장, 주민등록등본

- (지급계좌) 지원금 지급 받을 가구원 본인 명의의 계좌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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